The 쿠퍼비전 바이오피니티 토릭 Diaries

Wiki Article

쿠퍼비전 제품에서 아쿠아폼® 기술이란 용어를 보고 무슨 뜻인지 궁금하신 적이 있을 것입니다. 이는 한가지의 기술이 아니라 소재 기술이 결합된 것으로, 쿠퍼비전의 편안하고 고성능의 렌즈가 이 기술로 탄생하였습니다.

다음에 대한 대화를 시작하십시오 바이오피니티® 제품에 관심이 있는 경우, 다음 단계는 안과 전문의 및 안경사와 이에 관해 논의하는 것입니다. 제품을 기억할 수 있도록 이 빠른 설명서를 작성하십시오.

콘택트렌즈에 관심이 있어요. 착용해 본 적은 없습니다. 이미 콘택트렌즈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근시나 원시 교정이 필요하다면, 쿠퍼비전® 바이오피니티® 콘택트렌즈를 착용해보세요. 

그래서 실생활에서는 주로 구면 렌즈가 아닌 오목, 볼록 렌즈와 같은 비구면 렌즈가 훨씬 더 흔하다.

렌즈를 낀 직후에 심한 이물감이 느껴진다면 렌즈를 뺐다가 다시 껴보는게 좋다. 렌즈가 뒤집혔을 가능성이 있고, 렌즈 안쪽(각막쪽)에 이물질이 들어갔을 가능성이 높다.

노안인 사람은 노안용 다초점 렌즈를 착용하거나, 렌즈 착용 상태에서 글을 읽을 때 쓰는 돋보기 안경을 따로 맞춰 휴대하기도 한다.

오목 거울을 이용한 반사 망원경이라면 한쪽 면만 정밀하게 연마하면 그만이고, 구조상 빛을 모아주는 주경 역할을 하는 오목 거울이 망원경의 하단부에 위치하는 데다가 중간에 다른 거울, 렌즈를 조합해서 초점거리에 비해서 경통을 짧게 제작하기에 용이하다.

콘택트렌즈를 세척할 때는 우선 손을 깨끗이 씻은 뒤에 렌즈를 빼서 손바닥에 올려놓고, 세정액 또는 다목적액을 렌즈에 조금 떨어뜨린다. 그리고 손가락으로 렌즈를 손바닥 위에서 부드럽게 문지른다. 한쪽면이 끝나면 뒤집어서 똑같이 해주면 된다.

그리고 산소 투과율은 쉽게 충혈되는 눈의 경우, 산소 투과율이 높은 렌즈를 추천한다. 우리 눈의 각막은 혈관이 없어 눈물, 공기를 통해 산소를 전달받는다.

전자는 안경 착용자라도 쓰던 안경 렌즈를 바꿨을 때 비슷한 느낌을 바이오피니티 난시 받을 수 있고 후자는 난시 교정용 렌즈에서 많이 발생하는데 시간이 지나면 렌즈가 알아서 눈 안에서 돌아가면서 정렬이 된다. 둘 다 시간이 약이니 익숙해지고 나면 지장없는 문제다.

그래서 짧은 시간 착용할 때는 수분 함량이 높은 원데이 렌즈 등이 좋을 수 있지만, 오랜 시간 착용할 경우 수분 함량이 낮은 렌즈가 더 좋을 수 있다.

싱가포르 현지 사정에 따라 발송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며, 연휴로 인한 물량 증가 및 기상악화,통관지연 등의 이유로 배송지연이 있을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